< 2학기 논문 중간발표 이후 서류제출 안내 >
안녕하세요. 도시대학원 행정실 입니다.
10/26(월) 2학기 논문 중간발표 하신 원우님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기간내에 서류제출 바랍니다.
아래 서류 제출은 종합시험 합격자만 제출하시면 됩니다.
종합시험 발표는 10/30(금) 17시 30분 이후 발표예정. (발표시간 변경 시 안내예정임.)
제출기한 : 11/2(월) ~ 11/6(금)
<석사과정>
1.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 보고서 (1부) <-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
2. 논문중간발표 이후 현황 (1부) <-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
3. 학위청구논문 신청서 (1부) <- 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하여 행정실로 제출
<박사과정>
1.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 보고서 (1부) <-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
2. 논문중간발표 이후 현황 (1부) <-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
3. 논문실적 확인서(1부), 해당실적물(1부씩) <-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
4. 학위청구논문 신청서 (1부) <- 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하여 행정실로 제출
- 도시대학원 행정실 -
- 석사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양식.hwp (11.5KB) (180)
- 박사 중간발표 결과보고서.hwp (11.5KB) (181)
- 석박사 논문중간발표 이후 현황서.hwp (11.5KB) (190)
- 박사학위논문 학술지 발표실적 확인서.hwp (15KB) (16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