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
※ 반드시 첨부된 상세 내용을 읽어보시고 기간에 맞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일정
가. 등록기간 : 2013. 08. 21(수) ~ 08. 28(수)
구분 |
기간 |
대상자 |
비고 |
등록금고지서 인터넷출력 |
2013. 08. 07(수) |
재학생 |
HY-in 한양대학포털에서 주소확인요망 (대학원생은 본인주소로 발송) |
등록금고지서 우편발송 |
2013. 08. 09(금) |
재학생(휴학생 제외) |
|
등 록 |
2013.08.21(수)~08.28(수) (국민은행,신한은행) |
- 재학생 |
|
분할납부 신청 |
2013. 08. 21(수)~08. 28(수 |
-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중 희망자 |
*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- HY-in 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- HY-in 에서 본인이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. |
분할납부 1차분 등록기간 |
2013. 09. 02(월)~09. 04(수) (신한은행) |
- 분할납부 신청자 |
|
학업연장 재수강자 등록기간 |
2013. 09. 23(월)~09. 25(수) (신한은행) |
- 학업연장재수강자는 최종수강신청 종료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결정됨. * HY-in에서 본인이 등록금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. |
*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1)신청기간: 09. 05(목) 09:00 ~ 09. 06(금) 17:00까지 2)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: HY-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 3)1차분 등록기간: 09. 23(월) ~ 09. 25(수) 까지 (단, 2,3차분은 정해진 등록기간 준수) |
분할납부 2차분 등록기간 |
2013. 10. 01(화)~10. 04(금) (신한은행) |
-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|
|
분 할 납 부 3차분 등록기간 |
2013. 11. 04(월) ~11.06(수) (신한은행) |
-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|
나. 등록금 고지서 인터넷 출력방법(8월 7일부터 출력가능)
HY-in 한양대학포털 클릭 |
? |
LOGIN (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) |
? |
등록/장학 |
? |
등록금 고지서 출력 |
? |
조회 및 인쇄 |
? |
LOGOUT 버튼 클릭 |
2. 등록금 납부 방법
가. 신한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할 경우
⑴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,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신한은행
가상계좌(예금주명 : 본인 이름)로 입금하여야 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 명의가 아니어도 관계
없습니다.
⑵ 국내 모든 은행(우체국, 신협, 새마을금고 포함)에서 모든 채널(창구, ATM, 폰뱅킹,
인터넷뱅킹 등)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납부가 가능합니다.
(단, 타행입금시 송금수수료는 본인 부담 / 신한은행 이용시 수수료 면제)
⑶ 납부 가능 시간 : 은행영업일 09:00 - 16:00 (주말 수납 불가)
(* 인터넷뱅킹, 폰뱅킹 등 은행직접납부 외 입금은 16:30까지 가능함)
나. 은행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할 경우
⑴ 등록금 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.
⑵ 수납은행 : 국민은행, 신한은행 전국 각지점
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
- 2013-2_등록안내.hwp (32KB) (61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