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>
코로나로 인하여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이 운영될 예정입니다.
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공지해드리니 읽어보시고 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는 COVID-19 감염자와 같은 시간과 장소에 머물렀던 접촉자 데이터를 관리하고 발열과 호흡기 증상, 해외방문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해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도입을 결정하였습니다. 이에 대학 내 주요 출입통제 장소에 사용할 NFC 태그 또는 QR코드 스캔을 이용한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을 안내합니다.
1. 사용자 이용 절차
① 출입자 개인 스마트폰으로 출입구에 비치된 NFC 태깅 또는 QR 스캔
② 개인정보 수집제공동의 및 SMS 인증
③ 의무기록사항(발열/호흡기증상 여부, 해외여행 여부) 체크
④ 출입 번호표 발급 및 확인
2. 도입 일정
가. 2020년 6월 11일 ~ 12일: NFC / QR 판넬 배포 및 시범운영 (정상운영도 가능)
나. 2020년 6월 15일: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정상운영 시작
3. 장소별 출입내역 조회 기능은 6월중 추가 안내 예정
설치방법은 메뉴얼 보고 하시면 됩니다.
(메뉴얼)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도시대학원 행정실
- 한양대학교 장소출입 모바일전자명부시스템 운영매뉴얼-복사.pdf (338.3KB) (807)